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리어 에어컨 고장났을 때 A/S 문의 방법

by 나는 루니다... 2022. 1. 15.

캐리어 에어컨은 국내 에어컨 시장에서 삼성, LG에 이은 국내 시장 3위의 업체입니다. 점유율 1위 업체는 아니지만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감안하면 수많은 업체 중에서 3위를 하고 있다는 것은 평균 수준 이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보증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죠.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캐리어 에어컨이 고장 나서 난감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바로 해야 할 것은 고객센터에 A/S를 문의하는 것이겠죠?

 

오늘은 캐리어 에어컨 A/S 고객센터 문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서비스센터에 문의하기

1588-8866 (대표번호)에 전화하셔서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 장점 : 급하게 에어컨을 수리하기 원하실 경우, 전화 연결 후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단점 : 많은 고객이 동시에 대표전화로 전화하여 문의할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2. 온라인으로 서비스 문의하기

온라인으로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고객정보와 서비스 신청 내용을 작성하셔서 '서비스 예약 신청'을 걸어두시면 됩니다.

 

① 온라인 서비스 사이트 접속하기

아래는 캐리어 에어컨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캐리어 전 제품이 모두 신청 가능)

 

http://www.carrier.co.kr/support/online_call.asp

 

 

 

 

② 고객정보 입력하기

온라인 서비스 사이트에서 고객명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고, '등록'을 클릭해주세요.

 

 

③ 고객 상세 정보와 서비스 신청 내용 입력하기

고객님의 주소와 서비스 신청 내용을 작성한 후,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해주세요. 그리고 '서비스 예약 신청'을 클릭해주세요.

* 서비스 신청 내용 작성 시, 에러코드를 모를 경우에는 '00'을 입력 바랍니다.

* 고장 증상은 가급적 상세히 적어주세요. (한글 기준 20자 이내)

* 설치점 전화는 기억이 안 나실 경우, 기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서비스 신청 시 고려할 점

- 아래 두 가지 경우에는 출장비, 점검비, 수리비가 청구되오니 참고해주세요.

①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

②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일 경우

 

- 제품에 모델명과 제조번호가 표시된 스티커(태그)가 부착되어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